728x90
반응형

 

[Kinect] kinect 설치하기 (Windows 10, 64 bit, usb 3.0)

 

환경은 Windows 10, 64bit, usb 3.0, Visual Studio 2015 이다.

 

usb 3.0 버전은 키넥트 SDK 프로그램 다운로드가 안된다고 하여, 키넥트 SDK 1.8 버전을 다운받았다.

 

 

 

3.0 버전이 아니거나 최신버전 다운을 받고싶다면 아래 사이트에서 SDK를 다운하면 된다. 

 

http://www.kinectforwindows.com/

 

 

 

 

 

 

 

 

2.0 버전이거나 낮은 버전을 다운 받고 싶다면 아래 사이트에서 적절한 SDK를 다운하면 된다. 나는 v1.8 을 다운받았다.

 

https://www.microsoft.com/en-us/search/result.aspx?q=kinect+for+windows+sdk+1.8&form=dlc

 

 

 

 

 

그 전에, 키넥트를 먼저 꽂지 말고 SDK와 툴킷을 다운받아야한다. 

SDK에 드라이버가 포함되어 있기 때문! 

 

Kinect for Windows SDK 를 다운받으면 바로 Toolkit을 다운 받을 수 있는 창이 뜬다.

툴킷까지 깔아주면 완료.

 

 

 

툴킷을 실행해보면 아래와 같은 샘플들에서 실행을 시켜볼 수가 있다.

 

 

 

 

 

 

 

 

 

 

제일 기본적인 Depth-D3D를 실행해봤는데

 컴퓨터에 d3dx11_43.dll 이 없어 프로그램을 시작 할 수 없다는 오류가 뜬다. 

 

 

이 오류가 안떴다면 정상실행하면 되고, 떴다면 파일을 추가해주어야 한다.

 검색을 해보니 Windows10 환경에서 돌렸을 때 나오는 에러라고 한다.

 

 

그래서 64비트 컴퓨터니까 SysWOW64에 넣어줬는데 똑같은 오류가 또 나서 System32에도 넣어주었다. 

 

윈도우 32 비트 C:\Windows\System32

윈도우 64비트 C:\Windows\SysWOW64

 

 

 

그랬더니 응용 프로그램을 제대로 시작하지 못했습니다(0xc000007b) 에러가 뜬다.

이 에러는 자주 봤었던 에러인데...

비주얼을 다시 깔거나, 프레임워크를 다시 설치하거나, 필요한 dll 파일을 찾는 프로그램을 써서

dll 프로그램을 삽입해주어야 한다는데....

 

 

728x90
반응형